메뉴

주얼리 스타트업 만나요…다음달 10일 데모데이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 다음달 10일 서울 서초구 드림플러스강남점에서 주얼리 신진 브랜드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단 측이 지난 1년간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리뉴얼된 주얼리 브랜드 4곳이 기획안을 발표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주얼리 관련 기업과 유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협업과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제품 시연과 팀별 개별 질의응답 시간도 있다. 주얼리에 관심 있는 기관 및 투자자는 물론, 일반인도 참관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K-스타트업 사이트에 있는 링크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재단 측은 내년 1월 10일까지 2020년도 JBM(주얼리브랜드매니지먼트) 과정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국내 최초로 주얼리 분야 핵심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주얼리 주얼리 브랜드마케팅 실무창업프로그램이다. 국내 브랜드 개발 촉진은 물론, 주얼리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한다. 대상은 주얼리 브랜드 창업가 또는 전문가를 꿈꾸는 사람이며,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교육은 내년 3월부터 2021년 3월까지 1년간, 1학기 주5일 2학기 주 3~4일 오전 9시30분~오후5시에 진행한다. 1년 교육비 1500만원은 재단에서 지원한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