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간돋보기] 천재교육, 에듀테크센터 입주기업 모집…최대 2년 100% 무료 입주


 
국내 대형 교육기업인 천재교육이 자사 내 에듀테크센터에 입주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최대 2년간 보증금, 임대료, 관리비 등 제반 비용 100% 무상지원의 파격적인 조건이다. 
 
천재교육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금천구 사옥 내 에듀테크센터에 입주할 기업 약 10곳을 모집한다. 기업당 8명 이내로 입주가 가능하다. 1년 계약을 기본으로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조건이다. 보증금, 임대료, 관리비 등 비용은 100% 무상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천재교육과 협력을 희망하는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과 예비창업자다. 인공지능(AI), 블록체인,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스마트 기기, 사물인터넷(IoT) 분야는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천재교육이 지정한 구글폼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접수시 회사소개서를 PDF 양식으로 올려야 한다. 
 
평가는 서류심사와 발표평가로 진행된다. 발표평가는 5분간 발표를 한 뒤 10분 동안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이다. 

입주기업에 대해 천재교육은 사무실 무상 지원 외에 기업간 거래(B2B)를 성사시키기 워한 국내 교육 대기업 네트워킹 행사, 천재교육과 사업 협력 기회 공동 발굴, 투자 유치 및 사업화 지원 등을 한다. 그 외에 필요시 천재교육에서 자체적으로 투자를 검토할 수도 있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