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고그룹, ‘나 홀로 집에’ 세트 출시…크리스마스 시즌 대비 

레고그룹이 고전 영화 ‘나 홀로 집에’ 속 집을 재현한 ‘레고 아이디어 나 홀로 집에’ 세트를 최근 출시했다. 
 
1990년 개봉한 나 홀로 집에는 8살 소년 케빈이 2인조 좀도둑에 맞서 집을 지키는 가족 코미디 영화다. 지금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방송에 이따금씩 재방영 될 정도로 매니아 층이 많은 인기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나 홀로 집에 레고 세트 출시는 레고 애호가 알렉스 스토로주크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후 1만표 이상의 지지를 얻어 제품화가 결정됐다고 한다. 
 
이 세트는 케빈이 살던 맥칼리스터 대저택을 중심으로 케빈이 좀도둑 해리와 마브에 맞서며 발생한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케빈이 욕실에서 소리를 지르게 만들었던 애프터 쉐이브 크림, 형 버즈의 타란튤라, 해리와 마브의 밴, 집을 지키기 위한 무기로 사용됐던 페인트통, 집라인이 연결된 트리하우스까지 영화 속 구성품이 표현돼 있다. 또한 저택 속 부엌, 다락방, 1층 등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안티카 브라카노브 레고그룹 디자이너는 “어린 시절 모든 명절을 함께 한 영화 ‘나 홀로 집에’를 레고로 구현하게 돼 기쁘다”며 “영화 속 장면들을 그대로 재현한 이번 세트를 직접 조립하며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